갈수록 특별해지는 삼성점 회식~
안녕하세요. 삼성드림이비인후과 "삼성점" 입니다.
지난 달 회식으로 뮤지컬을 보러가면서 서서히 저희 지점만의 특별함을 자랑했었는데요.
전에 예고? 했던 대로 이번달에는 야구장으로 회식을 떠났습니다~
저희 삼성점은 참 특이하게도 야구장 가기 전에 어느 경기를 보러갈지 정하는 것이 참 쉬웠습니다.
그 이유는 바로 원장님은 SK팬이시고(스크라고 할뻔..;;) 원장님 외 나머지 직원은 LG 팬이었기 때문이에요.
그래서 날짜를 고르고 고르다보니 5월 13일이 잠실에서 LG 와 SK 경기가 있어서 이 날로 예약을 했습니다.
야구장에 들어서자마자 오락실에서 원장님과 실장님의 게임 대결 한 판!
야구장에 갈 때는 먹거리 넉넉하게 싸들고 가야죠?
야구장에는 야구만 보러 가는 것이 아니라 먹으러도 가는 것이니까요~
애석하게도? 원장님만 남자라서 무거운 짐은 원장님이 직접 들고 가셨답니다~
남는 것은 먹는 것과 사진이라고..열심히 먹고 열심히 사진찍고 열심히 야구 보면서 목청껏 응원했습니다.
다들 좋아하는 야구관람이어서 그런지 스트레스 제대로 풀고 온 것 같아요.
다단체사진만 봐도 LG 팬이 좀 많지요?
원장님이 SK 져지를 입고 오셨으면 단체사진이 더 예뻤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쉽네요~
위 사진은 갈수록 양신 닮아가는 메트로박~
경기는 매우 치열하게 진행이 되었고 저희끼리도 상당히 과열되게 응원을 펼친 끝에 LG 트윈스가 SK 를 이겼습니다.(2:1)
괜시리 원장님의 눈치를 볼 수 밖에 없었고, 결국 가까운 시일 내에 LG 와 SK 경기를 다시 한 번 보러 가기로 결정!
암튼 정말 제대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던 삼성점의 야구장 회식이었습니다.
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삼성점만의 특별한 회식! 다음에는 야구장 외 어떤 곳을 찾아가게 될까요?^^